티스토리 뷰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보시죠(쇼미더머니 김진표톤)! TOP6는 김주연, 보라, 이아윤, 신이지, 박청아, 주은으로 결정되었다. 4라운드 미션은 란제리 화보 게다가 4컷이나 실리니 눈이 호강이다. 요즘 표지모델보다 더 핫한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투표하러 가보자!


추천 포스트









ㅣ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이아윤 화보



이아윤. 커피숍을 운영하면서 란제리 모델도 같이 하고 있다. 란제리 입고 커피를 타주면 대박 날 것 같다는ㅋㅋㅋ 이상형은 눈빛이 섹시한 남자고, 평소 성격은 조신하다가 술이 들어가면 달라진다고 한다. 다음에 서울에 갈일이 있으면 눈에 잔뜩 힘을 주고 이아윤 커피숍에 놀러가야겠다.


2018 미스맥심에서 명품와꾸를 자랑한다. 특히 처음 청바지와 흰색티 미션때 보여준 모습은 정말 아름답다. 빛나는 외모가 무슨 말인지 몸소 보여준다는. 라이브 방송을 보니 성격도 착한 편으로 보인다. 모든게 좋지만 화보에서 외모 이상을 보여주진 못하는 것 같아 아쉽다.


이아윤 인스타: l22_ay







ㅣ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박청아 화보




박청아. BJ. 서울 강남에 살고 있으며 성격은 차분하고 4차원이면서 백치미가 있다(3개의 키워드가 서로 매치가 안되는 듯?ㅋㅋ). 이상형은 매력적이고 궁금한 사람이라고 한다. 1라운드 화보때는 평범해보여서 그 매력을 못 알아봤는데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섹시도발적인 매력이 터젼지다. 


눈빛, 표정, 포즈에서 섹시함이 한가득이다. 남자를 미치게 하는 여자란 이런 여자가 아닐까 싶다. 왠만한 맥심모델보다 낫다. 그동안 아쉬웠던게 의상이었는데 이번 란제리 화보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번 미션 화보는 모두 핫하면서 자신감도 엿보인다.


박청아 인스타: pinksoulseoul







ㅣ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김주연 화보




김주연. 서울관악구에서 살며 프리랜서 모델활동을 하고 있다. 성격은 털털하고 적극적이며 이상형은 일과 나를 모두 사랑해주는 남자다. 이아윤과 박청아가 남자들이 원하는 매력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면 김주연은 자신만의 독립적이고 개성적인 마력을 가지고 있다. 김주연의 화보에는 언제나 자신감과 센스가 엿보인다. 


특히 이번 란제리 미션에서 보여준 화보 4장에서는 4장마다 각각 다른 감성이 느껴졌다. 원래부터 모델이라 그런지 표정과 포즈가 세련되어 있다. 가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여성인 듯.


김주연 인스타: juyeon___2







ㅣ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너도 참가해!




미스맥심 콘테스트 좌표:

maximkorea.net/missmaxim


미스맥심 4라운드 콘테스트 투표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이며, 컴퓨터가 없더라도 휴대폰으로 얼마든지 투표할 수 있다. 위 링크를 터치해 접속하면 바로 미스맥심 TOP6가 나오는데 그 중에 마음에 드는 미스맥심 3명을 선택한다음 아래에 투표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감상하는 미스맥심 세미 파이널 영상! 확실히 이아윤은 화보로 볼때보다 영상으로 볼때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것 같다. 그럼 투표하고 마지막 화보를 기대해보자. 


by 꽃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