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남 티스토리 x 애드센스 1년 6개월째 수익공개! 몇개월전 저품질 당한 블로그들을 방문해보니 현재 위기를 극복하고 방문자수를 회복한 블로그들이 많은 듯하다. 물론 꽃남 블로그도 저품질은 극복은 했지만 요즘 방문자수가 재미없을 정도로 낮다. 일도 많고 하다보니.. 그냥 내년부터 다시 시작할래ㅜ


추천 포스트









ㅣ꽃남 티스토리 1년 6개월째 통계




1년 6개월 동안 쓴 포스트는 총 783개. 요즘엔 1일 1포스팅은 못해도 한달에 최소한 20개 정도는 쓰는 것 같다. 그리고 그중 절반이 로또. 요즘에 정말 로또재미에 들려서 일주일에 5만원치식 사는데 블로그로 번 돈 모두 로또에 때려박는 기분ㅋㅋㅋㅋ 지난달에 비해 방문자나 노출률을 떨어졌으나 품질은 살짝 오르고 이탈률과 평균세션시간도 정말 약간 개선되었다.





꽃남 티스토리 유입경로 분석. 지난달 네이버(모바일)에게 버림받고 구글 유입이 1위인 블로그가 되었는데, 다시금 네이버가 1위를 차지했다. 역시 네이버는 꽃남 블로그 없인 못살겠지? 깔깔. 빙같은 포털 사이트에서도 이제 내 글이 노출되는 것은 좋은 현상이다. 꽃남 티스토리 블로그는 더 이상 블로그가 아니라 웹사이트격의 지위를 얻은 것이다.







ㅣ꽃남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공개




꽃남 티스토리 블로그 1년 6개월째 애드센스 수익은 $ 401.83. 이 글을 쓰는 현재 한국돈 기준으로 448,643원이다. 그동안 급하락하다가 갑자기 수익이 올랐다. 방문자수는 떨어졌는데, 참 신기방기한 일이다. 데이블과 텐핑에서는 2만원 돈이 벌렸다. 텐핑은 광고를 몇개나 뺐는데 가끔씩 한방 터지는 듯.





꽃남 티스토리 블로그가 1년 6개월 동안 벌어들인 애드센스 총 수익은 $ 3,880.33. 이 글을 쓰는 현재 한국돈으론 4,332,388원이다. 블로그로 번 돈이 400만원을 넘었다니 장하다 꽃나미. 아무튼 오늘은 추석. 추석이니까 모두 즐추하고 배터지게 먹자!


by 꽃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