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x 구글 애드센스 1년 2개월째 수익공개! 달마다 온다는 그날이왔다. 바로 꽃남 블로그 수익공개하는 날. 나는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나서 한달도 안빠지고 수익공개를 해왔으며, 특히 이 수익공개 포스트를 보기 위해서 꽃남 블로그를 방문하는 애드센스 동기들도 있으니, 지금까지 쌓아온 기록 자체가 기특하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도 100% 투명하게 다 공개하겠다. 


추천 포스트








ㅣ꽃남 블로그 티스토리 x 애드센스 1년 2개월째 통계




1년 2개월 동안 쓴 포스트는 총 708개. 이번달에는 총 48개의 포스트를 썼다. 지난달에 89개의 포스트를 쓴 것에 비하면 많이 태만해졌다. 그래, 솔직히 나 지금 블태기다(블로그 권태기)ㅋㅋㅋ 1년 동안 블로그를 하면 누구나 권태기에 빠진다. 게다가 700개의 글을 썼는데 수익이 낮으니.. 에혀.


물론 블태기 뿐만 아니라 최근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면서 책도 쓰다보니 블로그에 투자할 시간이 많이 줄기도 했다. 어쩔 수 없이 1일 1포스트로 정보성 글로 방문자수 유지만 하기로 했다. 다행히 이 전략이 먹혀서 방문자수가 지난달보다 70%나 늘었다. 





꽃남 블로그 유입경로 분석! 네이버 최적화의 최적화가 이루어졌다고 할까? 갑자기 39.2%에서 42.4%까지 비율이 높아졌다. 구글 상위노출에 대해 공부하려고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네이버가 대시하네. 역시 나랑 네이버랑 철떡궁합인 것 같다(참고로 난 네이버 저품질에 걸린적이 한번도 없다)







ㅣ꽃남 블로그 티스토리 x 애드센스 1년 2개월째 수익공개




꽃남 블로그 1년 2개월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 400.56. 이 글을 쓰는 현재 기준으로 원화 432,364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턱걸이라도 $ 400을 넘었으니 다행이다. 텐핑광고는 빼고 있어서 수익이 안나는 반면 데이블은 나름 돈을 찔러주고 있다. 사실 예전에 데이블을 잠깐 설치한 적이 있어서 지금까지 총 데이블 수익을 합치면 5만원이 조금 넘는다. 데이블은 10만원이 넘어야 지급이 되니 2개월 안에 데이블 용돈도 받을 수 있을 듯.





꽃남 블로그가 1년 2개월 동안 벌어들인 총 애드센스 수익은 $ 2,432.55. 원화로 2,624,964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확실하게 재테크 수단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괜찮은 것 같다. 어느정도 키워놓으면 지금처럼 1일 1포스팅해도 돈은 그대로 나오니까. 


내가 요즘 블로그에 신경을 못쓰고 있긴한데, 바쁜 일들을 정리하고 나면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블로그 강좌를 들어볼까 한다. 아무래도 혼자서 연구하면서 하다보니 노력대비 수익이 떨어지는 건 사실이다. 아무튼 지금은 방문자들이 깜짝 놀랄만한 일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보시라! 꽃남은 돌아온다(마블영화흉내).


by 꽃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