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코스모폴리탄_이하늬


이하늬 1983.3.2 B형


국내를 넘어 아시아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겟잇뷰티의 MC 이하늬. 그녀의 모토는 건강한 아름다움! 그렇기 때문에 허위 광고가 아닌 늘 진실만을 말했다. 아쉽게도 매주 금요일 우리 화장대를 책임져왔던 이하늬는 이제 겟잇뷰티에 하차해서 자주 볼 수는 없지만 2018년 S/S 레노마 레쉬가드 수영복 화보로 돌아왔다. 그럼 이하늬 레쉬가드 수영복화보와 이하늬의 나이 키 몸매 모든 것을 알아보자!


추천 포스트








ㅣ이하늬 레노마 래쉬가드 화보! 이하늬 수영복


이미지: 레노마_ 이하늬 래쉬가드



이미지: 레노마_이하늬 래쉬가드



이미지: 레노마_이하늬 래쉬가드



이미지: 레노마_이하늬 래쉬가드


화제가 된 이하늬 레노마 래쉬가드 화보! 레노마 래쉬가드 수영복을 입은 구릿빛 피부 이하늬 몸매는 더욱 건강하고 섹시해보인다. 이 언니 달라붙는 래쉬가드를 입어도 군살 하나 없다. 다가올 여름 벌써부터 다이어트부터 마음먹게 만드네(어차피 실패할꺼지만)ㅋㅋ 올 여름 휴양지 놀러갈 준비를 한다면 이하늬 래쉬가드 레노마 브랜드를 구입하도록 하자! 이하늬가 입은 레노마 래쉬가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레노마 래쉬가드 링크:







이하늬 X파일: 이하늬 나이


이미지: 코스모폴리탄_이하늬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하늬! 이하늬 나이는 올해 36살이다. 앞서 이하늬 래쉬가드 화보에서 보여준 이하늬 몸매를 생각해보면 이하늬 나이가 36살이라는 걸 믿을 수가 없다! 정말 나이에 비해 동안! 나도 이렇게 관리 잘하면서 늙고파ㅜ 


그런데 적지 않은 이하늬 나이 때문일까? 아니면 6년간 만나온 이하늬 남자친구 윤계상의 나이도 올해 41살이기 때문일까? 이하늬 결혼 이야기가 네티즌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게다가 이하늬 윤계상은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일본 삿포로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왠지 조금씩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는 예감이ㅋㅋ







ㅣ이하늬 X파일: 이하늬 키 몸매 관리비법


이미지: 코스모폴리탄_이하늬


섹시미와 건강미가 넘치는 이하늬 키와 몸무게는 173cm 56kg! 여자치고는 키가 큰편이다(여자 평균 키는 160cm다). 콜라병같은 이하늬 몸매로 죽기 전에 한번이라도 살아보고싶다... 이하늬 래쉬가드를 입고 프롬바이오 와일드 망고(이하늬가 광고하는 다이어트 식품)를 사먹으면 이하늬 몸매처럼 될 수 있을까?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하면 피부처럼 쫙 달라붙는 래쉬가드를 입어도 군살 하나 없을까?



이미지: 코스모폴리탄_이하늬


이하늬 몸매는 단순히 다이어트 약품에 의지한 것이 아니라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 이하늬 몸매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두부를 많이 섭취하고 밥은 절대 먹지 않는다고 한다. 이하늬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만들어 먹는 식단을 공개했었는데, 왠걸! 알고봤더니 이하늬는 페스코 베지테리언이었다! 


페스코 베지테리언이란 육식은 먹지 않되 어류와 동물의 알 그리고 유제품은 섭취하는 채식주의자다. 이런 생활을 10년 동안 해왔으니 이하늬 몸매가 날씬한 것은 이해가 된다. 이쯤되면 이하늬 몸매 비결은 철저한 자기관리인듯!







ㅣ이하늬 X파일: 이하늬 전공은 국악!



이미지: 코스모폴리탄_이하늬


방송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달리 이하늬는 국악 집안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국악을 해왔고, 서울대 국악전공 석사까지 나왔다. 떠올려보니 18년도 평창 올림픽 폐막식을 장식한 인물 중 한명이 바로 이하늬! 평소와 달리 한복을 입고 긴장한 얼굴이 어색해 보였지만 별탈 없이 잘 끝마치고 국민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이하늬는 Mnet에 국악 관련 프로그램을 제안할 정도로 국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 그렇게 탄생한 프로그램이 2016년 판스틸러! 국악에 대한 선입견은 사라지고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니 관심있으면 한번 챙겨보길 바란다.


오늘 이하늬 나이, 키, 몸매, 전공 등 이하늬의 모든 것을 알아보면서 전혀 몰랐던 것도 알게되니 새롭게 느껴졌다. 늘 열심히 무엇을 실천하는게 보기 좋은 배우 이하늬. 멋지다. 늘 그랬듯이 깊게 파인 보조개로 활짝 웃으며 얼른 우리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좋은 프로그램에서 다시 만나길 기다릴께요. 하늬 언니^^


by 주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