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지: 싱글즈_서예지


여배우 수애와 쏙 닮은 미모로 리틀 수애라 불렸던 서예지 나이는 올해 29살(1990년 4월 6일생, O형)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서예지는 올해 <무법변호사> 촬영에 들어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집중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긴생머리를 13년만에 거침없이 잘라버리고 단발머리 꼴통 변호사로 변신했기 때문!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예지의 노력이 보인다. 


추천 포스트








ㅣ서예지 단발머리 변신!


이미지: 무법변호사_tvN


공개된 무법변호사 티저 영상을 보면 판사 얼굴에 주먹을 날려 버리는 서예지를 볼 수 있다. 청순한 서예지는 사라지고 사이다 같이 터프해진 단발머리 서예지! 이번 드라마에선 고난이도의 액션 기술을 대역없이 직접 연출했다고 하니, 단발머리 서예지의 화끈한 액션 장면이 기대된다. 물론 예쁜 서예지 단발미모와 날씬한 몸매가 더^^



이미지: seo_yea_ji_인스타그램


이미지: seo_yea_ji_인스타그램


서예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서예지 단발 사진. 어찌나 예쁜지! 단발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여자가 있을까ㅜㅜ 나도 단발로 자르고 싶은 욕구가! 친구에게 말했더니 그래봤자 넌 서예지가 아니야 라고ㅋㅋㅋㅋ 무법변호사를 포함해 앞으로 서예지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사실 드라마보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이런 거거든ㅋㅋㅋ 







ㅣ여배우 서예지의 연기력


이미지: 구해줘_OCN


작년 여름 우리의 더위를 식혀준 스릴러 드라마 <구해줘>를 되새겨보자. 사이비에 감금되 소녀역을 퍼펙트하게 소화해낸 서예지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사실 나의 기억속에 자리 잡은 서예지 이미지는 고경표와 철없이 다투기만 하는 <감자별 현실 남매>의 여동생일 뿐이었는데, 너무나 상반된 두 캐릭터를 잘 표현했기 때문일까? <구해줘> 방영 당시 나는 서예지를 알아보지 못했다. 당시 서예지의 소름 돋는 연기력은 많은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만들 정도였으니깐..!


또 서예지는 조창호 감독의 <다른 길이 있다> 영화 촬영 중 CG가 아닌 실제로 연탄가스를 마시는 장면을 촬영하고 싶다는 감독의 요구에도 흔쾌히 수락하고 찍었다고 한다. 서예지, 이 여자 정말 멋지다! 자신보다 역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여배우들은 우리나라에 얼마나될까?







ㅣ서예지 몸매의 비결은 꾸준한 관리 + 타고남


이미지: 싱글즈_서예지


혼신을 다한 연기보다 더 크게 주목받고 있는 것은 서예지 몸매다. 긴기럭지와 잘록한 허리. 엄청나다. 169cm에 49kg! 이게 가능한 일인가? 서예지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분명하다. 어떻게 하면 서예지 몸매를 가질 수 있는 것일까. 서예지 몸매 비결은 꾸준히 해온 무용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감자별 촬영 당시 노수영(서예지) 역을 위해 무용을 연습하던 과정에서 흥미가 생겨 지금까지 해오던 것으로 따로 식이요법은 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미지: Allure Korea_서예지


하지만 무용이 전부가 아니다. 타고난 몸매라 불리는 서예지 집안 내력을 살펴보면 어머니와 언니 모두 항공사 스튜어디스 출신으로 외갓집 식구들 대다수가 마르고 키가 크다는 이야기가 있다. 결국 몸매는 타고나야 하는 것일까? 오늘 저녁은 굶는 걸로..







ㅣ서예지 성형전 과거


이미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빅뱅)_YG Entertainment


서예지는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과 사랑스러운 연인 콘셉트를 연출해서 엄청난 관심을 받았는데,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독이되었다. 이전부터 서예지의 높은 콧대가 성형 의혹에 시달렸는데 그때마다 서예지는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결국 네티즌에 의해 털려버린 서예지 성형전 과거사진으로 이슈가 된 사진. 지금과 비교해보면 선명한 눈매와 날렵한 콧대는 찾을 수 없고, 젖살 가득한 고교시절의 풋풋함을 엿볼 수 있다. 진실은 모르지만 뭐 의느님을 도움을 받았으면 뭐 어떤가. 오히려 성형전 사진마저 완벽했더라면 세상은 불공평하다는 생각에 우울해졌을 것 같다. 


서예지 단발머리 변신부터 연기력, 몸매, 성형전 과거 사진까지! 서예지의 모든 것을 살펴봤다. 벌써 부터 서예지 단발머리 따라하는 팬들이 하나 둘 씩 생겨나는데, 드라마가 시작되면 서예지 오피스룩도 많은 관심을 받지 않을까 싶다. 5월달에 방송될 무법변호사를 기다리며 단발머리 서예지를 응원하고 싶다. 서예지 화이팅!


by 주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