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이더리움 채굴기 가격상승과 동시에 이더리움 시세가 하락하면서 매매와 채굴 둘다 투자로써 메리트가 상실 되었다. 그래서 저번달에 이더리움을 입금하면 이자를 주는 이더뱅크에 가입했고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했는데 최근 이자를 출고해서 이더뱅크 사용 후기를 써보겠다.


이더리움이란? 지분증명 전환

이더리움 채굴이 답일까?

이더리움을 저축하면 이자를 준다?








이더리움 이자수익




이더리움 이자수익 98,126


이더뱅크는 고객들에게 받은 이더리움으로 옵션거래를 하는지 뭘하는지 모르겠지만, 꽤 희한한 규칙들이 많다. 발생한 이더리움 이자가 전일 이더리움 기준가의 10% 이상일때 출금가능하다는 규칙이 있다. 최근들어 이더리움이 잠깐 반등해서 이자수익이 전일 10%이상 쌓여 출금하기로 결심했다. 





출고하려고 하니 재투자해서 복리의 혜택을 누리라고 한다. 전일 상승분의 5%를 이자로 주면서 복리같은 소리하고 앉아있네ㅋㅋㅋ 이더뱅크는 이더리움이 100만원 상승해봤자 이자 5만원을 주기 때문에 딱히 복리로 돈을 굴리고 싶은 생각이 안든다. 그냥 이더리움 사놓고 100만원 버는게 백번 낫지. 당장 출고하기 버튼을 누름.


그리하여 98,126원에 해당하는 0.1099 ETH를 거래소 지갑으로 받았다.






ㅣ이더뱅크 사용후기




이더뱅크를 사용해본 결과 이자가 이더리움 상승분의 5% 밖에 안되다 보니 큰 돈은 못번다. 그렇지만 원금을 지키면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사람한테는 매우 좋은 솔루션이다. 단타로 돈이 벌린다면 굳이 이더뱅크에 저축할 필요가 없지만 매일 차트보는게 싫고 안전하게 돈을 굴리고 싶으면 이더뱅크가 좋다. 이더뱅크의 주장에 따르면 개인은 매매로 돈벌기 어려우니까. 다만 나도 최근에는 단타로 50만원 정도 벌었기 때문에 이더뱅크의 주장에는 매리트를 못느낀다. 물론 돈을 잃었다면 얘기가 달라졌을 수도 있겠지.


이더뱅크를 시작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더뱅크에 이더리움을 입고하는 타이밍이다. 이더뱅크는 입고당시 이더리움 현금가치를 보장해주는데 내가 1월 26일 이더리움을 입고할때 시세가 120만원 정도했고 지금 97만원이니 하락에 방어한 셈이다. 다만 상승하면 그만큼 수익을 놓치기 때문에 가격이 더 이상 올라가지 않을것 같을때 이더뱅크에 입고하는 것이 요령이다. 그럼 가상화폐 성투를 빌겠다.




영상제작바나남

bananam.shop






댓글
  • 프로필사진 라오꽁 돈을 입금해놓으면 은행에서 이더리움에 투자하고 대박나면 5% 주는 그런건가요 ㅡㅡ;
    정말 그런거라면 예치금 받지도 못하는 상황이 생길까 우려스럽네요
    2018.02.12 22:20 신고
  • 프로필사진 꽃남C 아뇨;; 이더리움을 입금해놓고
    상승하면 상승분의 5%를 주는대신
    입고할 당시 현금가치의 원금을 보전해주는 시스템입니다;;
    2018.02.12 22:40 신고
댓글쓰기 폼